TOP 헤어 SECRETS

Top 헤어 Secrets

Top 헤어 Secrets

Blog Article

오일을 이용해 영양주기. 머리카락의 성장 촉진과 건강하고 부드러운 머릿결 유지라는 두 가지 목적을 만족시킨다.



머리 위에 버섯 모양의 모자처럼 생긴 것이 머리카락이다. 머리카락을 이용해 방패처럼 쓰거나 드릴처럼 말아서 돌진하는 공격도 할 수 있다.
핀페시아
부산 순천 울산 전주 창원 대전 진주 청주 대구 충주 안동 춘천 포항 강릉 광주 원주 목포 제주 바로가기

웨이브는 넘실거리는 파도가 연상됩니다. 생명과 에너지와 움직임이 느껴집니다.

때문에 머리카락이 없으면 체온이 머리 부분에서 상당히 많이 손실되기 때문에 다른 털은 다 퇴화해도 머리카락은 여전히 붙어있는 듯. 또 이 때문에 여름에 머리카락이 길면 땀이 차는 데다가 머리 꼭대기가 찜통이 되어서 매우 불쾌해진다. 특히, 피부가 약하거나 떡지는 경우와 두피열과 곱슬머리 같은 경우 엄청 심하다.

머리카락을 뽑아 심으면 새싹이 돋고 계절마다 성향나무에 따라 모색이 변한다.

필요한 만큼 자주 머리카락에 영양을 준다. 건조하고 손상된 머리카락의 경우, 일주일에 한 번씩 영양을 주어야 하며 손상되지 않은 머리카락의 경우, 몇 달에 한 번씩 영양을 주어야 한다.

고객센터

삭발의 경우는 나가는 열의 양보다 들어오는 열의 양이 더 많기 때문이다. 이때는 대머리의 흰색 계열이면 높은 반사율로 인하여 덜 더워진다. 그냥 더운 게 아니라 머리가 아플 정도로 더워서 모자나 두건을 쓸 수밖에 없다. 고로 머리카락이 없으면 겨울에는 매우 춥고 여름에는 매우 더워진다는 것. 단, 머리카락이 없다면 일단 통풍과 열 분산이 잘 되기 때문에 햇빛에 노출되지 않는 환경에서라면 여름에 대머리가 더 시원하다.

영양제는 모발의 종류, 길이, 손상 정도를 고려하여 사용하기. 파마나 염색을 한 머리는 자연 모발보다 손이 더 가지만 가장 좋은 관리 방법은 샴푸를 할 때마다 영양제를 사용하는 것이다.

열을 가하면 단백질이 재결합되는 모발의 특성으로, 아무리 손상된 머리라도 드라이나 고데기를 했을 시 일시적으로 머릿결이 좋아지게 된다.



이러한 특성을 이용하여 고대에는 긴 머리카락을 꼬아서 활시위로 쓰기도 했다. 옛날 사람들도 머리카락이 튼튼한 물질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에 라푼젤이라는 동화가 생긴 것으로 추정된다.

샤워를 할 때마다 두피를 마사지한다. 손가락 끝으로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두피를 문지른다. 머리 앞, 뒤, 양옆을 빠짐없이 마사지한다.
핀페시아직구
염색 또는 파마 머리는 머리카락이 많이 손상되어 있으므로 추출물이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샴푸를 사용.

Report this page